• SKT 휴대폰 결제서비스 일시중지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운영팀입니다. SK텔레콤측 결제시스템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SKT휴대폰을 이용한 결제관련서비스가 일시중지 됩니다. 해당시간 이용에 불편을 드리는 점 양해구하며, 이후 정상 결제진행 가능하도록 조치예정입니다. 1. 중지 일시 : 2009년 4월 28일 01:00 ~ 06:00(5시간) 2. 중지 서비스 가. SK텔레콤 가입 고객의 휴대폰 결제 서비스 (KTF, LG텔레콤 가입 고객은 휴대폰 결제 가능) 나. SK텔레콤 가입 고객의 휴대폰 인증을 통한 계좌이체(I계좌이체) (KTF, LG텔레콤 가입 고객은 계좌이체 결제 가능) 다. SK텔레콤 가입고객의 휴대폰 본인인증 서비스 (KTF, LG텔레콤 가입 고객은 휴대폰 본인인증 가능) 3. 서비스 일시중지 사유: SK텔레콤 결제시스템 작업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009.04.27  |  더보기
  • 봄맞이 채널 업데이트 안내
    비즈멜론 고객여러분 안녕하세요. 따스하고 눈부시게 아름다운 봄 햇살만큼 고객여러분께도 항상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희 비즈멜론에서는 고객 여러분께 보다 다양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봄맞이 채널 업데이트를 진행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리며 항상 노력하는 비즈멜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쟝르채널] - 최신BEST 채널(매주 업데이트) - 재즈BEST - 보컬재즈 - 모던재즈/퓨전 - 재즈팝/컨템포러리 - 7080 [테마채널] - 따뜻한 봄날 - 경쾌하고 즐거운 분위기 - 행복하고 설레이는 분위기 - 햇살 좋은날 - 사랑할때 - 뉴욕 Brunch Music [매장채널] - 편의점 - 아이스크림/생과일/요거트 - 헬스장
    2009.04.08  |  더보기
  • 3월16일 야간 서비스 장애 사과 공지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운영팀입니다. 3월 16일 오전 진행된 서버패치작업 후, 재로그인 미진행으로 패치 업그레이드가 미적용되어 비정상적으로 플레이어가 중지된 매장을 위해 재로그인 유도를 위한 강제종료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서비스 장애가 발생할 작업은 아니었으나 예기치 않은 오류 발생으로 인해 30여분간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연이은 서비스 중단상황발생에 대해 재차 사과 말씀 드립니다. 매장내 네트웍 악조건에서도 플레이어 안정성 극대화를 위해 진행된 비상작업이었으니 만큼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22:00 : 비정상 사용자 재로그인 유도를 위한 해당 계정의 강제 로그아웃 작업 진행 - ( 해당 매장 플레이어 에서는 "다른 사용자가 로그인" 메시지가 표시 되었을 수 있습니다.) - 22:05 : 오류발생으로 인한 정상 사용자 강제종료 발생 서버 백업을 통한 복구 작업 진행 - 22:35 : 서비스 복구 정상화 서비스 복구 이후로 모든 서비스 정상 진행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사항 있으신 분들은 아래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TEL) 1566-9021 감사합니다.
    2009.03.17  |  더보기
  • [필독] 긴급서버 점검 후 재로그인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운영팀입니다. 금일 긴급서버 패치 후 플레이어가 재실행되어야 정상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는 점 양해 구하며, 기존 실행되던 플레이어 종료후 재로그인을 진행하셔서 정상적인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플레이어 종료 후 재로그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이어 종료 & 로그아웃 방법 (아래 3가지 방법중 한가지만으로도 종료됩니다. ) - 플레이어 재생창 상단 MENU 버튼 클릭 후 종료 선택 - 플레이어 재생창 상단 우측 "x" 버튼 클릭 (트레이모드) -> 바탕화면 우측하단 비즈멜론 트레이아이콘 우클릭후 종료 선택 - 채널상세정보창 우측 상단 로그아웃 클릭 2. 비즈멜론 바로가기를 클릭해도 로그인창이 뜨지 않을 경우 바탕화면이나 작업표시줄에 비즈멜론 플레이어가 보이지 않더라도 바탕화면 우측하단의 트레이 아이콘으로 구동중인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는 비즈멜론이 실행중으로, 바로가기를 클릭해도 로그인창 실행이 되지않습니다. 아래 과정으로 트레이아이콘으로 실행중인 플레이어를 종료시켜주세요 - 바탕화면 우측하단 비즈멜론 트레이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후 종료 선택 * 강제종료 : Ctrl + Alt + Delete 키를 동시에 클릭하셔서 작업관리자 - 응용프로그램 항목에서 비즈멜론 플레이어를 "작업끝내기" 클릭하여 중지 3. 재로그인 진행 상기 1, 2번 항목 확인후 플레이어 실행이 완전히 중지된 상태에서 재로그인을 합니다. 바탕화면에 비즈멜론 바로가기 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재로그인을 진행하면, 변경패치가 자동으로 다운로드설치되어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기내용과 관련 문의는 아래 서비스문의 전화로 주세요 1566-9021 감사합니다.
    2009.03.16  |  더보기
  • 세금계산서 발행 방식 변경 공지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운영팀입니다. 비즈멜론 결제내역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방식 변경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기존 이메일을 통한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진행에 있어, 시스템 운영적인 이슈로 인해 수기계산서 발행으로 진행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산서 발행방식 : 주간 요청분에 대해 다음주 초 수기계산서 작성 및 등기우편 발송 상기 진행은 임시적인 방편이며,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수정 진행이 가능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산서 발행 요청주신 고객님들 께서는 수기계산서 발행에 있어 다음과 같은 회원정보 확인 및 필요시 정정을 요청드립니다. - 연락처 & 회사주소 (등기우편 수급 가능) - 계산서 발행 정보 (사업자등록증 정보) 기타 상기 내용에 대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고객센터(1566-9021)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9.01.09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