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금계산서 발행요청
    비즈멜론 고객센터 입니다. 현재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 중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하신 분은 다음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결제수단 : 신용카드,실시간계좌이체,무통장입금,핸드폰 결제 2. 발행 요청 방법 : My Bizmelon > 상품 결제 내역 메뉴에서 서비스 지난 이용 내역 중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는 건에 대해 버튼을 클릭하신 후 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사업자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신 후 발행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3. 발행내역 확인방법 : 결제완료 후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 신청접수 후 1주~2주 사이에 입력하신 e-mail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이미 발행 완료된 건은 My Bizmelon > 상품 결제 내역 메뉴에서 서비스 지난 이용 내역 중 버튼을 클릭하시면 발행된 세금계산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발행일자 : 세금계산서 발행일자는 결제일로 처리됩니다. 5. 주의사항 : * 세금계산서와 현금 영수증은 중복 발행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2004년 부가가치세법 개정에의거함) * 해당 사업자 명의의 법인카드로 결제한 신용카드 영수증은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증빙자료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으시려는 분의 e-mail과 SMS를 통해 통보되오니,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e-mail정보는 회원정보와 다르게 사업자 정보 입력시 등록되는 정보이므로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007.10.24  |  더보기
  • Internet Explorer(IE) 7.0 설치 후 플레이어 오류 문제
    비즈멜론 고객센터 입니다. 고객님의 PC 환경상에서 인터넷 익스플러어(IE) 7.0 베타(Internet Explorer 7.0) 서비스를 이용 하시는 멜론 회원님께 다음 안내 말씀 드립니다.  ○ 오류 내역 : IE7.0의 RC1버전 설치 후 비즈멜론 플레이어 실행 시, 오류 메시지 생성 후 프로그램 닫힘  ○ 임시 조치 : IE6.0으로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버전을 낮춘 후, 비즈멜론 플레이어 실행 시 정상 작동 됨 이와 관련하여 해당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사과 말씀 드립니다. 현재 IE 7.0에 설치 시 발생하는 오류를 해결하는 작업을 신속하게 진행중입니다. 비즈멜론 플레이어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서는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오류 수정 전까지 IE 6.0버전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노력하는 비즈멜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7.06.21  |  더보기
  • Internet Explorer(IE) 7.0 버젼 플레이어 이용 가능
    비즈멜론 고객센터 입니다. 고객님의 PC 환경상에서 인터넷 익스플러어(IE) 7.0 베타(Internet Explorer 7.0) 서비스를 이용 하시는 비즈멜론 회원님께 다음 안내 말씀 드립니다.  ○ 문제사항 : IE7.0의 RC1버전 설치 후 비즈멜론 플레이어 실행 시, 오류 메시지 생성 후 프로그램 닫힘  ○ 조치 완료: IE7.0 설치하신 고객님의 경우 비즈멜론 플레이어를 다시 실행시 자동 업데이트 되어 이용 가능. 조치가 늦어져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는 비즈멜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07.09.07  |  더보기
  • [공지] BizMelon 서비스 오픈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멜론의 새로운 B2B 음악서비스인 BizMelon 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BizMelon 매장음악서비스 이용을 통해 음악선곡의 번거로움을 줄이며, 매장 분위기에 딱맞는 음악서비스를 통해 방문고객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습니다. 모든 곡은 매장음악서비스를 위한 합법적이며 투명한 음원 유통을 거친 음원입니다. 앞으로 더욱더 새롭고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드릴것을 약속드리며 저희 BizMelon 서비스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2007.04.25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