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5월 고객센터 휴무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운영팀입니다.
    5월 휴무 일정을 안내드리고자 하오니,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무 기간에는 고객센터 이용이 제한됩니다.

    [휴무날짜]
    * 2018.05.01 (수) - 근로자의날 휴무
    * 2018.05.06 (월) - 어린이날 대체휴무일

    휴무 기간 정상적인 전화안내가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휴무 기간 상담이 필요할시, 홈페이지 Q&A 또는 비즈멜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확인 후, 답변 또는 별도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4.30  |  더보기
  • [이벤트] 서비스 만족도 조사 (4/1 - 4/14)

    안녕하세요. 멜론이 제안하는 매장음악 서비스, 비즈멜론 입니다.

     

    향후 매장음악방송 서비스 개선을 위해 의견을 들려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더욱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하러가기]


    만족도 조사 기간 : 2019.04.01 ~ 2019.04.14 (2주간)

    당첨자 발표 : 2019.04.15

    경품 : 롯데뮤지엄, 제임스 진 <끝없는 여정> 전시 티켓 (1인 2매) / 10분 추첨


    [이벤트 자세히보기]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4.01  |  더보기
  • [공지] CCM 피아노 연주곡 채널 신규 오픈 (2/28)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운영팀입니다.

     

    CCM 피아노 연주곡 채널이 신규로 오픈되었습니다.

     

    채널명 : CCM (피아노 연주곡)

    채널 소개 : 조용한 큐티시간, 잔잔한 힐링을 얻고싶을 때,피아노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CCM 채널

     

    장르별 > 종교 > 기독교

     

    많은 고객님들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셨던 채널입니다.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02.28  |  더보기
  • (중요) [공지] 음악 공연권료 통합징수 신청 안내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운영팀입니다.

    저작권법 시행령이 개정(2017.8.22) 됨에 따라 2018년 8월 23일 이후 부터는

    휴게음식점(커피전문점, 기타 비알콜음료점), 일반음식점(생맥주전문점, 기타 주점), 체력단련장은

    음악 공연권료(사용료, 보상금)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공연권료 대상 여부를 확인하시고, 원스톱 처리가 가능한 통합징수를 비즈멜론에 신청해주세요.

     

    * 통합징수를 신청하지 않은 공연권료 납부 대상 매장은 각 신탁단체에 직접 공연권료를 납부해주셔야 합니다.

    * 본사 안내를 통해 가입하신 공연권료 납부 대상 프랜차이즈 매장은 별도 문의해주세요. (고객센터 1566-9021)

     

    1. 공연권료 징수 대상 기간 : 2018년 9월 ~

     

    2. 공연권료 징수 대상 업종


      * 영업신고증 / 체육시설업 신고증명서 정보 기준

       ① 휴게음식점 (커피전문점 등 비알코올 음료점)
       ② 일반음식점 (생맥주 전문점 및 기타주점)
       ③ 체력단련장
       ④ 복합쇼핑몰 및 그 밖의 대규모점포(전통시장 제외)

     

    3. 납부 대상 확인 안내 바로가기
        http://www.kdce.or.kr/perforePop/perforePop.html

     

    4. 자세한 사항은 여기로 문의하세요.

    - (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 www.komca.or.kr  /  02-2660-0532~4
    - (사)함께하는음악저작인협회 www.koscap.or.kr  /  02-333-8766
    - (사)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www.fkmp.kr  /  02-2659-6947
    - (사)한국음반산업협회 www.riak.or.kr  /  02-3270-5956
    - 비즈멜론 고객센터 1566-9021 또는 bizmelon@kakaocorp.com

     

     

    2019.01.11  |  더보기
  • [공지] 비즈멜론 서비스 장애 복구 안내 (4/22)
    안녕하세요 비즈멜론 입니다. 

    금일(04/22) 07:00 ~ 08:30 사이 서버 장애로 인해 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었습니다.

    비즈멜론 서비스 이용에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 드리며,
    현재 장애 복구 처리 완료 되었사오니,
    플레이어 재구동 진행하시면 바로 서비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2019.04.22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