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비스이용]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방법

    비즈멜론에서는 플레이어 오류 발생 시, 빠른 해결을 위하여  원격지원 서비스 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즈멜론 홈페이지 > My 비즈멜론 > 고객지원센터 > 자료실

    비즈멜론 플레이어 > 원격지원

     

    상기 방법이 어려울 시 바로가기 링크  ▶원격지원 서비스

     

    원격지원 서비스 페이지에서 상담원으로부터 안내받은 번호를 확인하여 클릭 후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면 

    원격지원 서비스 연결이 시작됩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노출 화면]  


  • [매장음악방송] 프리미엄 채널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프리미엄 채널 서비스는 업종 및 인테리어, 방문 고객 성향, 브랜드 이미지 등을 반영하여 구성된 채널 서비스로,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채널 서비스 입니다.


    추천드리는 매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즈멜론 기본 채널들과 분위기가 맞지 않는 특수한 매장

    2) 매장만의 차별화 된 특별한 음악 컨셉을 희망하는 매장

    3) 본사 통제 하에 채널을 조정하는 프랜차이즈 매장

    4) 정해진 음악만 틀고싶은 매장

    5) 시간대 별로 다른 음악을 구성하고 싶은 매장

    6) 음악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잡고 싶은 매장


    프리미엄 채널 서비스는 기본 스탠다드 상품과 별개로 업데이트 주수 / 선곡 개수 / 컨셉의 특이성 등을 고려하여

    별도의 금액이 책정됩니다.


    [서비스 문의방법]

    1) 고객센터 (1566 - 9021) 이용

    2) 비즈멜론 카카오 플러스 친구 문의

    3) 홈페이지 고객센터 문의 또는 Q&A 문의
     

  • [서비스이용] 로그인 오류횟수 5회 초과

    비즈멜론에서는 회원님의 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오류 허용 횟수를 5회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오류는 PC, 비즈멜론플레이어, 모바일 등 회원님이 이용하시는 모든 POC의 오류 횟수를 통합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오류 횟수 5회 초과 시에는 비밀번호찾기(재설정)를 통해 본인임을 확인 후 비밀번호 재설정 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오류횟수 5회 초과시 메세지 노출 화면]
     

  • [서비스이용] 공연료 통합징수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비즈멜론은 공연료 통합징수단체로 지정되어 있으며, 서비스 이용료와 함께 공연권료를 통합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연사용료(보상금) 납부 의무가 있는 업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총 14개 업종]

     

    1. 경마&경륜&경정, 골프장, 스키장, 항공기, 선박, 열차, 호텔, 콘도미니엄, 카지노,유원시설, 대형마트, 백화점, 전문점, 복합쇼핑몰 및 그 밖의 대규모점포(전통시장 제외)

       ▶ 상기 업종은 비즈멜론으로 공연료 통합징수를 신청하시기 전, 공연료에 대한 금액 산정 및 납부신청은 각 신탁단체와 진행하셔야합니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www.komca.or.kr  /  02-2660-0532~4

        - ()함께하는음악저작인협회 www.koscap.or.kr  /  02-333-8766

        - ()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www.fkmp.kr  /  02-2659-6947

        - ()한국음반산업협회 www.riak.or.kr  /  02-3270-5956


    2. [2018년 8월 23일 자 공연권 확대 업종]   납부대상확인 바로가기

    ① 커피전문점 등 비알코올 음료점, ② 생맥주 전문점 및 기타주점, ③체력단련장

       ▶공연권 통합징수 안내 및 신청 바로가기

     

    [서비스 문의방법]

    1) 고객센터 (1566 - 9021) 이용

    2) 비즈멜론 카카오 플러스 친구 문의

    3) My비즈멜론 내정보> 나의문의내역>문의등록

    4) 홈페이지 고객문의 이용

     

  • [서비스이용] 비즈멜론의 음악방송 채널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비즈멜론의 음악채널은 5개의 카테고리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1. 내채널 : 비즈멜론의 채널 중 즐겨듣는 채널을 저장한 채널 목록

    2. 인기채널 : 전체 채널 중 상위 HIT 20개 채널 목록

    3. 매장채널 : 다양한 업종별로 구분된 채널 목록

    4. 장르채널 : 음악 장르별 카테고리 채널 목록

    5. 테마채널: 분위기 ,시간 ,상황 등 다양한 이슈를 반영한 카테고리로 구분된 채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