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제] 핸드폰 자동결제가 실패한 경우

    핸드폰 자동결제 실패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번호이동(통신사변경)

    2. 핸드폰 해지

    3. 소액결제 차단

     

    위와 같은 경우에는 매월 자동결제 시점(최초자동결제일)에서

    재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서비스 중지없이 이용이 가능 합니다.

  • [결제] 세금 계산서 발행 요청

    세금 계산서 발행 안내 드립니다.

     

    1.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결제수단 :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2. 발행 요청 방법 : My Bizmelon> 결제내역조회 메뉴에서 서비스 지난 이용 내역 중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는 건에 대해 `요청` 버튼을 클릭하신 후

     

    세금계산서 발행에 필요한 사업자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신 후 발행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 노출화면]

     


    3. 발행내역 확인방법 : 결제완료 후 세금계산서 발급 요청일 기준으로 세금계산서 신청접수 후 1주~2주 사이에 입력하신 e-mail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립니다.

     

    4. 발행일자 : 세금계산서 발행일자는 결제일로 처리됩니다.


    5. 주의사항


    * 세금계산서와 현금 영수증은 중복 발행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해주세요. (※ 2004년 부가가치세법 개정에의거함)

    * 해당 사업자 명의의 법인카드로 결제한 신용카드 영수증은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증빙자료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 전자세금계산서를 받으시려는 분의 e-mail과 SMS를 통해 통보되오니,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e-mail정보는 회원정보와 다르게 사업자 정보 입력시 등록되는 정보이므로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