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제] 결제 취소 및 환불 방법

     

    결제 취소 및 환불 요청 전 결제취소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취소 가능
    1. 결제 당일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EX.7월 10일 결제시 7월 16일까지)

     

     ○ 결제 취소 불가
    1. 결제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이나, 플레이어 채널 사용 로그가 존재하는 경우 

     

     

    상기 내용 확인하신 후 비즈멜론 고객센터 1566-9021로 문의 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요청 접수 후 취소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핸드폰 문자 메시지(SMS)나 카카오톡을 통해 취소결과를 통보드리고 있습니다.

     

     

  • [결제] 쿠폰 이용방법

    비즈멜론 쿠폰 이용방법 안내드립니다.

    MY비즈멜론 -> 내정보 -> 쿠폰등록 에서 부여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쿠폰등록 노출화면]

     

    쿠폰등록 버튼 클릭 시 확인 창이 나타납니다.

     

    내정보 > 결제내역조회로 들어가시면 쿠폰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조회 노출화면]

     

     

  • [결제] 자동결제 이용권 취소 방법

    My비즈멜론에 로그인 후 내정보 > 결제내역조회로 접속합니다.
    자동결제해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결제 이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조회 노출화면]

     

  • [결제] 핸드폰 자동결제가 실패한 경우

    핸드폰 자동결제 실패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번호이동(통신사변경)

    2. 핸드폰해지

     

    번호이동 또는 핸드폰 해지시 자동결제가 실패하며 이러한 경우에는 매월 자동결제 시점(최초자동결제일)에서

    재결제를 진행해 주셔야 서비스 중지없이 이용이 가능 합니다.

  • [결제] 결제 수단별 이용 방법 안내

    비즈멜론은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 신용카드를 통해 안전결제, 안심클릭, 일반 카드결제 등으로 보다 안심하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 : 휴대폰을 통해 인증절차를 거치신 후 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본인의 은행계좌 관련 정보를 입력하신 후 공인 인증서를 통하여 계좌이체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 가상계좌를 발급 받으신 후 결제하시려는 금액을 본인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자동결제 : 신용카드 또는 핸드폰을 통해 매월 자동결제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