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가입] 회원가입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화면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누구나 회원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인증 후 간단한 정보입력 절차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 하시며 이후 매장 조건에 따라 비즈멜론 서비스를 바로 신청/결제하여 사용 하시거나

    비즈멜론 서비스(대형/프랜차이즈 매장등)에 관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결제 수단별 이용 방법 안내

    비즈멜론은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 신용카드를 통해 안전결제, 안심클릭, 일반 카드결제 등으로 보다 안심하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 : 휴대폰을 통해 인증절차를 거치신 후 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  본인의 은행계좌 관련 정보를 입력하신 후 공인 인증서를 통하여 계좌이체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 무통장 입금 : 가상계좌를 발급 받으신 후 결제하시려는 금액을 본인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 자동결제 : 신용카드 또는 핸드폰을 통해 매월 자동결제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결제수단입니다.

  • [결제] 결제 취소 및 환불 방법

    결제 취소 및 환불 요청 전 결제취소 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결제 취소 가능
    1. 결제 당일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EX.7월 10일 결제시 7월 16일까지)

     

     ○ 결제 취소 불가
    1. 결제일로부터 7일이 지난 경우
    2.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이나, 플레이어 채널 사용 로그가 존재하는 경우 

     

     

    상기 내용 확인하신 후 비즈멜론 고객센터 1566-9021로 문의 주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 취소요청 접수 후 취소처리가 완료되면 고객님의 핸드폰 문자 메시지(SMS)나 카카오톡을 통해 취소결과를 통보드리고 있습니다.

     

     

  • [결제] 쿠폰 이용방법

    비즈멜론 쿠폰 이용방법 안내드립니다.

    MY비즈멜론 -> 내정보 -> 쿠폰등록 에서 부여받으신 쿠폰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쿠폰등록 노출화면]

     

    쿠폰등록 버튼 클릭 시 확인 창이 나타납니다.

     

    내정보 > 결제내역조회로 들어가시면 쿠폰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조회 노출화면]

     

     

  • [결제] 자동결제 이용권 취소 방법

    My비즈멜론에 로그인 후 내정보 > 결제내역조회로 접속합니다.
    자동결제해지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결제 이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결제내역조회 노출화면]